여당 대구 격돌 탄핵 청문회 공방…주목받는 이목집중 제목!
Last Updated :
국민의힘 당권 경선 상황과 민주당 예비경선 관련 소식
국민의힘과 민주당에서는 각각 당권 경선과 예비경선이 진행 중이며, 이에 관련된 최신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의힘 당권 경선
국민의힘 당권 경선에서는 세 번째 합동연설회가 열렸으며, 각 후보들은 지지를 호소하면서 상대 후보에 대한 견제를 이어갔습니다.
- 원희룡 후보는 한동훈 후보를 겨냥하여 "적과 화해를 주선하는 자가 배신자"라고 비판하였습니다.
- 한동훈 후보는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당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면서도, 원 후보를 향해 "구태정치"라고 비판하였습니다.
- 나경원 후보는 한 후보의 경험이 부족하다고 견제하며 "이제는 실질적으로 실력과 당대표 후보들을 검증하는 단계로 바뀌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 윤상현 후보는 후보 간 설전을 잠재우려면 총선 백서를 발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민주당 예비경선
민주당은 최고위원 후보자 13명을 8명으로 추리하는 예비경선을 앞두고, 후보들은 '명심'을 내세우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 김두관, 김지수 후보는 '어대명' 기류를 뒤집기 위한 여론전에 뛰어들었습니다.
- 민주당은 대통령 탄핵 요구 청원에 대한 청문회를 예고했으며, 국회에서는 여야의 공방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이처럼 국민의힘과 민주당에서는 각각의 당권 경선과 예비경선이 진행 중이며, 관련된 탄핵 청원 청문회와의 연계된 여야의 공방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여당 대구 격돌 탄핵 청문회 공방…주목받는 이목집중 제목!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2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