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시청역 사고 CCTV 블랙박스 확보 사고 차량 국과수 이동
Last Updated :
60대 운전자 A씨가 서울 중구 시청역 부근에서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로 9명이 숨지고 6명이 다친 가운데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해당 사건에 대한 경찰 브리핑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경찰 브리핑 내용 요약
운전자 입건 및 상태 확인
- 60대 운전자 A씨는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 사고 당시 음주나 마약 투약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음주나 마약 측정 결과는 모두 음성이었습니다.
사고 현장 조사 및 증거 확보
- 현재는 CCTV와 블랙박스 영상 등을 확보하여 조사 중이며, 현장에서 필요한 만큼의 증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사고가 발생한 차량에 대해서는 야간에 증거 보존을 위해 국가수에 이동시켰습니다.
인근 주변 상황
- 사고로 시청역 주변 인도는 무너진 펜스와 잔해로 가득 차 있으며, 차량 두 대와 가드레일 등이 파손되었습니다.
- 차량이 사람들을 덮친 상황으로, 해당 사고로 총 15명이 사상했고, 사망자는 9명, 부상자는 6명입니다.
사고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경찰은 피해자들과 운전자의 진술을 토대로 사건을 철저히 조사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소식이 접수되는 대로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최신 소식은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경찰 시청역 사고 CCTV 블랙박스 확보 사고 차량 국과수 이동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