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어도어 분쟁, 경찰 소환조사 민희진 측 대응
희진 어도어 대표의 업무상 배임 혐의 고발 관련 경찰 조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의 장은 경영 권을 둘러싼 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하이브가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하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경찰 조사 진행 상황
양측의 분쟁으로 인해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이에 대한 첫 피고발인 조사가 경찰에 의해 진행 중입니다. 경찰은 민 대표 측 관계자 1명을 경찰서로 소환하여 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경찰청장 발언과 향후 일정
서울 경찰청장은 하이브의 민 대표 고발 사건 수사 계획에 대해 “고발인 측에서 제출한 자료에 대한 분석이 어느 정도 마무리됐다”라며 “이번 주부터 피고발인 측을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피고발인으로 민 대표를 포함해 3명을 지목하였으며, 이들에 대한 조사는 이번 주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경찰청장은 “고발된 3명 중 민 대표는 이번 주 소환 일정이 잡히지 않았고 나머지 2명 중 1명은 이번 주 출석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히면서, 압수수색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현재는 협조적이기 때문에 충분히 자료 제출 및 출석 진술로 수사가 가능한 단계”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하이브는 어도어를 1차 피해자로 보고 있어 고소가 아닌 고발을 한 것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결론
경영 분쟁으로 인한 하이브의 어도어 민희진 대표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 고발 관련하여 경찰의 조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향후 조사 결과와 법적 절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될 전망입니다.
이상으로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업무상 배임 혐의 고발 관련 경찰 조사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