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 낮 기온 주춤하며 30도 밑돌아 소나기 일부
Last Updated :
초복 기상 정보
날씨가 무척 변화무쌍하죠. 오늘은 대구의 낮 최고 기온이 25.3도로, 평년보다 4.8도 정도 낮았습니다. 이는 어제 대구의 낮 최고 기온이 25.3도로, 평년보다 4.8도 정도 낮았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오늘 대부분 지역에서 30도를 밑돌며 기온이 주춤합니다.
오늘 기상 상황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대구는 28도, 칠곡은 29도까지 오르겠으며, 안동은 28도, 청송은 27도로 예상됩니다.
예상되는 강수 현황
오늘 오후부터 밤사이에는 대구와 경북 지역에 5~40mm의 소나기가 예상되며, 동반되는 돌풍, 천둥, 번개로 인해 세차고 요란하게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부터는 장맛비가 예상되어 대구와 경북 지역에 5~40mm의 비가 예보되고, 가끔 비가 내리다가 저녁에는 대부분 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인 날씨 전망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미세먼지는 ‘좋음’ 단계이며, 바다의 물결은 0.5m에서 최고 1.5m로 잔잔하게 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동해안에는 안개가 끼어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 영상
위성 영상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적으로 동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위치할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 제공에 대한 소감
날씨 정보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기상 변화에 대한 예의가 필요하며,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날씨 예보 정확성
기상 예보는 변화무쌍한 기후 변화에도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안내해주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날씨와 생활
날씨에 따른 생활 습관의 조정과 안전에 대한 인식이 중요하다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초복 낮 기온 주춤하며 30도 밑돌아 소나기 일부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