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돈벌려 허위 비방폭로 협박’으로 대목에 망명!

Last Updated :

유튜브 폭로전과 제재 강화에 대한 전문가 의견

최근에 유명한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의 전 남자친구에게 당한 폭행 사실이 드러나면서 유튜브 생태계를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버 렉카에 대한 제재 강화나 유튜버 특별법을 제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쯔양의 녹취록 공개

12일에 쯔양의 전 남자친구 이모 씨에게 폭행을 당한 것으로 추정되는 녹취가 공개되었습니다. 녹취에 따르면 쯔양이 폭행을 당하는 듯 비명을 지르자 이 씨가 욕설을 하고 죽이기를 위협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후 다른 유튜버들도 쯔양을 폭로하는 내용을 계속해서 공개하였습니다.

피해자들의 사생활 노출

유튜버들의 폭로와 난타전 속에 정작 피해자가 공개를 원치 않은 사생활 등이 알려지고 2차 피해를 당하는 사례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유튜버들의 사회적 영향력 증가

유튜버들의 사회적 영향력이 크게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제재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의견

유튜브 특별법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도덕에 반하는 경우에 수익 창출 중지를 포함해 수익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질이 현저히 나쁜 경우 일정 기간 채널 비공개나 수익 중지를 고려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유튜브 폭로전과 제재 강화

유튜브 폭로전과 제재 강화에 대한 논란이 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해결책 모색이 필요합니다.

전문가 의견
유튜브 특별법 필요
사이버 렉카에 대한 제재 강화 필요
수익 투명성 확보 필요
콘텐츠 질 저하시 채널 비공개나 수익 중지 검토 필요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유튜브 돈벌려 허위 비방폭로 협박’으로 대목에 망명!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2805
2024-09-22 1 2024-09-25 3 2024-09-26 1 2024-09-27 1 2024-09-29 1 2024-10-01 1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