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살 할머니의 감동 무대 사람들을 울린 이유
Last Updated :
강예덕 할머니의 전국노래자랑 출연
강예덕 할머니는 KBS '전국노래자랑'에 102세의 나이로 출연하여 전국민을 감동시켰다. 이에 대한 관련한 소식과 유튜브 영상 조회수,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강예덕 할머니의 노래 출연 소감
MC 남희석은 강 할머니를 만나 소감을 전하며 할머니의 출연에 감동을 톡톡히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와 조회수 역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강예덕 할머니의 출연 내용
강 할머니는 102세의 나이로 최고령 참가자로 무대에 올라 선명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관객을 감동시켰다. 남희석의 호평을 받으며 무대를 빛냈고, 심사위원들로부터도 큰 절을 받으며 춤추는 장면이 인상적으로 남았다.
네티즌의 반응
강 할머니의 출연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크게 감동적이었으며, 댓글에서는 강 할머니의 늙어도 눈부시게 빛나는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찬사와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졌다.
도곡부모돌봄복지센터의 의견
강 할머니를 모시고 있는 도곡부모돌봄복지센터는 강 할머니를 귀감이 되는 분이라며, 사랑과 배려가 많은 훌륭한 어르신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table] [tbody] [tr] [td style="text-align: center; height: 17px;"]강 할머니의 출연 영상 조회수[/td] [td style="text-align: center; height: 17px;"]42만여회
강예덕 할머니의 출연으로 전국노래자랑은 큰 화제가 되었고, 관객들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감동시켰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102살 할머니의 감동 무대 사람들을 울린 이유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