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70억 현상금 성형수술 의혹 정체는 누구?
암호화폐 사기범의 사건과 FBI의 수사 경과에 관한 내용을 다룬 기사입니다. 암호화폐 사기범의 자세한 정보와 수배 현황, 도망 가능성에 대한 뉴스입니다. 이에 대한 서론과 목차까지 작성하겠습니다.
서론
독일 국적의 암호화폐 사기범으로 알려진 '암호화폐의 여왕'에 대한 FBI의 수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FBI가 이그나토바의 체포 포상금을 인상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FBI, 암호화폐 사기범에 70억원의 포상금
FBI가 이그나토바에 대한 체포 포상금을 500만 달러로 인상했다. 이는 이그나토바가 암호화폐 다단계 사기 프로젝트인 '원코인'의 창업자로 알려진 사실과 연결됩니다.
이그나토바의 도망 가능성과 수배 현황
FBI 대변인은 이그나토바가 독일 여권을 소지하고 있으며, 외모를 변경하기 위해 성형 등의 조치를 취한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무장 경비원이나 동료와 함께 피신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를테면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그리스, 동유럽으로 도망쳤을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암호화폐의 여왕, 이그나토바의 사기행각
암호화폐의 여왕으로 불리우며 '원코인' 사건으로 알려진 이그나토바는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50만명이 넘는 투자자를 상대로 40억 달러를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범행 당시에 영국 런던의 최고급 펜트하우스에 거주하며 700만 달러가 넘는 요트를 소유하는 등 호화 생활을 이어왔습니다.
체포 포상금 인상과 FBI의 수사
FBI는 이그나토바의 체포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500만 달러의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현재 그녀를 찾는 수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여 위에서 작성한 내용에 따라 전체 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다시 설명해주세요.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