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가짜뉴스로 인한 법의 처벌 요구

Last Updated :

팝핀현준, 가짜뉴스에 강력 대응

공연 예술가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최근 자신과 아내, 국악인 박애리에 대한 가짜뉴스를 강력히 부인하고 대응했습니다.

가짜뉴스 반박과 강경 대응

팝핀현준은 어제 SNS를 통해 자신을 향한 불륜설과 이혼설을 퍼뜨린 유튜브 영상 일부를 공개하며 해당 내용을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팝핀현준이 제자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내용 등이 포함되어 있었고, 이에 대해 그는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생활 오픈과 불쾌한 감정 표현

팝핀현준은 이 가짜뉴스에 대한 분노와 불쾌함을 SNS를 통해 드러내었습니다. 그는 "이런 나쁜 사람들 때문에 괜한 에너지를 써야 하는 게 참 화나고 기분 나쁘다"며 불쾌한 감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가짜뉴스에 대한 법적 대응과 희망

또한, 팝핀현준은 현대 사회의 정보 유통 경로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며 "법으로 가짜뉴스 그리고 인터넷 테러분자들을 처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가정 생활의 일상 공개

끝으로, 팝핀현준은 아내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일상적이고 화목한 모습을 암시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팝핀현준 가짜뉴스로 인한 법의 처벌 요구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858
2024-09-23 2 2024-09-24 1 2024-09-27 2 2024-09-29 2 2024-09-30 1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