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 김유진 울산 응원 보답하겠다 약속!

Last Updated :

울산시청 방문한 김유진 선수의 영광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유진 선수는 지난 8월 16일 울산시청을 방문하여 김두겸 울산시장과 환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는 울산시 체육회 소속의 김유진 선수가 태권도에서 이룬 쾌거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김 선수는 "기량을 더 쌓아 다음 올림픽 무대에서도 메달을 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유진 선수의 금메달은 울산시민의 자긍심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김두겸 시장은 "앞으로도 김유진 선수의 빛나는 앞날을 울산시민 모두의 힘을 모아 응원하겠다"고 응답하였다. 김유진 선수가 올림픽 무대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이룬 것은 울산의 자랑스러운 역사로 남을 것이다.

 

김유진의 성공적인 올림픽 여정

 

김유진 선수는 2023년 청두 하계 세계 대학 경기 대회에서 우승하고,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기록한 후 이번 제33회 파리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차지하였다. 울산시 체육회는 그녀의 업적을 환영하며, 이번 메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그녀는 8월 9일 결승전에서 이란의 나히드 키야니샨데를 2-0으로 이기고 금메달을 목에 거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금메달은 2008년 베이징 대회 이후 16년 만에 달성된 성과로, 울산시 체육계에게 큰 자부심을 부여한다.

 

서건우 선수의 짧은 이야기

 

김유진 선수의 방문에 함께한 서건우 선수는 태권도 남자 80kg급에서 4위를 기록하였다. 그는 울산에서 태어나 한국체육대학교에 진학한 재능 있는 선수로, 올림픽에 참가한 경험이 더욱 기대되는 바탕이 되고 있다. "다음 LA올림픽 땐 대한민국 태권도의 희망"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울산시는 이들의 성과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으며, 이들 선수들이 태권도의 미래를 밝히는 주역이 되기를 고대하고 있다.

 


선수 명 종목 경기 결과
김유진 여자 57kg급 금메달
서건우 남자 80kg급 4위

 

김두겸 시장의 메시지

 

김두겸 울산시장은 김유진 선수와 서건우 선수의 올림픽 성적은 울산시민의 자긍심을 높여 주었고, 우리나라가 태권도 종주국임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었다고 말했다. 이렇듯, 울산은 태권도의 중심으로서 미래의 스타 선수들을 계속해서 배출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은다. 앞으로도 김유진 선수와 서건우 선수를 포함한 많은 선수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울산시는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맺음말 - 울산의 자긍심

 

이번 김유진 선수의 금메달 획득은 울산시민에게 큰 자부심을 주며, 울산시 체육회 또한 선수들을 적극 지원해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 파리 올림픽에서의 뛰어난 성과는 다음 올림픽에서도 계속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울산시민의 힘을 모아 미소짓는 선수들이 많아지기를 기대한다. 김유진 선수의 멋진 성과는 울산의 미래를 밝히고 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메달 김유진 울산 응원 보답하겠다 약속!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7493
2024-09-20 2 2024-09-21 2 2024-09-22 1 2024-09-24 1 2024-09-29 2 2024-09-30 2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