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첫 월급 공개…“세후 992만원 넘었다”

Last Updated :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의 첫 월급 공개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자신의 첫 국회의원 월급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방송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에서 이 의원은 MC들과의 식사자리에서 자신의 월급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준석 의원은 첫 월급으로 992만 2000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 금액을 초등학생들이 질문할 법한 것으로 표현하며, 이를 유머로 풀어나갔다. 이 의원은 첫 월급의 사용처에 대해서도 솔직한 답변을 했는데, "정신이 없어서 통장에 그대로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발언은 월급에 대한 부담감이나 기대감 없이 순수하게 현 상황을 말하는 듯한 인상을 주었다.

 

이준석 의원의 개혁신당 활동은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가 당선된 배경은 여러모로 주목할 만하다. 개혁신당은 그동안의 정치판에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이 의원은 이러한 변화를 이끌어갈 핵심 인물이 되고자 한다.

그의 정치 여정은 13년이 걸렸지만, 이제 막 시작된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 의원은 지난 4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군소정당 후보로 출마하여 큰 이변을 일으키며 거대양당 후보를 꺾고 당선됐다.

 

이 의원은 팬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자신의 생각과 이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의 이러한 태도는 더욱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그리고 어떤 정치적 이슈를 다룰지를 항상 지켜봐야 할 것이다.


이준석 의원의 첫 월급 정보
992만 2000원
첫 월급 사용처: 통장에 보관

 

이 의원이 공개한 월급 외에도 그의 정치적 혜택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그는 국회의원의 혜택이 108개라는 소문에 대해 90%는 잘못된 것이라고 밝히며 실제 혜택에 대한 언급을 했다.

주요 혜택으로는 공항 의전실 사용과 관용여권을 통한 비자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점이 있었다. 이러한 점을 통해 이 의원은 실제 정치인으로서의 삶에 대한 차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했다.

 

입국 심사에서의 경험에 대한 질문에는 "아직 안 나가봐서 모른다"라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러한 소통 방식은 더욱 친근감 있게 다가가는 요소가 되었다.

이준석 의원의 이번 방송은 정치인으로서의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주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그가 어떤 방식으로 대중과 소통할 것이며, 또 어떤 정치적 이슈를 다룰 것이인지 많은 기대가 된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이준석 첫 월급 공개…“세후 992만원 넘었다”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4878
2024-09-21 2 2024-09-22 3 2024-09-24 1 2024-09-27 2 2024-09-29 1 2024-09-30 1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