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최태원 대법원 상고 예고

Last Updated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상고장 제출, 대법원 판단을 기다리는 이혼 소송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사이의 이혼 소송이 대법원의 최종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 최 회장은 상고장을 제출하며 원심 판결 중 위자료와 재산 분할 문제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고 밝혔습니다.

최 회장 상고 이유

최 회장 법률대리인단은 서울고법 가사2부에 상고장을 제출했으며 구체적인 상고 이유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추후에는 상세한 이유를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 회장의 입장

최 회장은 기자들과의 만남에서 "SK 그룹 구성원 모두의 명예와 긍지가 실추됐다고 생각한다"며 "이를 바로잡고자 상고를 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항소심이 판단한 최 회장의 기여분에 대해 오류가 있다며 재판부에 공식적으로 문제를 제기했다고 합니다.

노 관장의 입장

한편, 노 관장 측은 "SK 주식 가치가 상승했으며 이는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라며 "사법부의 판단을 방해하려는 시도"라고 반박했습니다.

대법원의 결론

최 회장이 위자료와 재산분할에 대해 상고장을 제출했고, 이로 인해 '세기의 이혼' 소송은 대법원에서 최종 결론이 날 예정입니다. 대법원은 항소심의 판결문 수정 여부를 판단할 것으로 보이며, 이에 대한 법리적인 문제가 쟁점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판정 내용
위자료 및 재산 분할에 대한 논의
항소심의 판결문 수정 여부
법리적인 문제와 해석

위자료와 재산 분할에 대한 논의, 항소심의 판결문 수정 여부, 법리적인 문제와 해석이 대법원의 결론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혼 최태원 대법원 상고 예고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435
2024-09-22 2 2024-09-25 1 2024-09-27 2 2024-09-29 1 2024-09-30 2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