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소속사 폐업 아닌 사명 변경…의도 없어

Last Updated :

트로트 가수 김호중 사건과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사명 변경

가수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로 인한 사건과 이에 따른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사명 변경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살펴봅시다.

가수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사건

가수 김호중은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으며,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이 사건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먼저, 이에 대한 소속사의 대응을 알아봅시다.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사명 변경

김호중 사건을 은폐한 혐의로 소속사 대표가 구속됐으며, 이에 따라 소속사는 사명을 변경하고 사실상 폐업 절차를 밟고 있다는 관측이 나왔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트엠앤씨

이에 대한 소속사 측의 입장과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공식 입장문과 설명

소속사는 공식입장문에서 “매니지먼트 사업을 진행하지 않는다는 의미로 사명을 변경했을 뿐, 여기에 숨겨진 의도나 꼼수가 없다”고 밝혀 사명 변경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또한, 소속사 측 관계자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단한다고 바로 폐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며 “직원들의 거취 문제도 해결해야 하고 사업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체크할 일이 남아있기 때문에 이름을 바꾼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른 소속사의 향후 계획 및 앞으로의 지원 방안에 대해서도 더 알아보겠습니다.

김호중 소속사 폐업 아닌 사명 변경…의도 없어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392
2024-09-23 2 2024-09-25 1 2024-09-27 1 2024-09-29 1 2024-09-30 1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