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변우석 황제 경호 협의 반박 소속사 책임통감 언급

Last Updated :

'황제 경호' 논란 및 관련 소속사와 인천국제공항의 입장 화제가 되고 있는 '황제 경호' 논란과 관련하여 변우석의 경호 업체가 인천국제공항과의 협의가 있었다고 주장했으나, 인천국제공항 측은 해당 내용을 부인하였다. 또한, 논란에 대한 인권위의 입장과 변우석 소속사의 사과문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변우석 '황제 경호' 논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우석의 경호 업체가 인천국제공항에서 시민들을 향해 플래시를 쏜 사건이 발생하였다.

인천국제공항 측 입장 인천국제공항 측은 경호 업체가 협의를 주장한 부분에 대해 전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밝히고, 논란의 배경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요구했다.

인권위의 입장 인권위는 인권 침해의 정황이 있다면 사안을 심도 있게 조사할 의향을 밝히면서, 이에 따른 조처를 취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변우석 소속사의 입장 변우석 소속사인 바로엔터테인먼트는 논란에 대한 깊은 사과를 표명하고, 도의적인 책임감을 통감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현재 논란의 심각성과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와 입장이 필요한 상황으로 보인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인천공항 변우석 황제 경호 협의 반박 소속사 책임통감 언급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3105
2024-09-26 2 2024-09-27 1 2024-09-29 2 2024-10-01 1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