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현 아워홈 회장 경영권 전문기업에 매각 공식화

Last Updated :

아워홈 구미현 회장 매각 인사말 분석

아워홈의 구미현 회장이 회사 대내외 이미지 추락과 성장 동력 저하를 인정하고, 경영권 분쟁을 종료하기 위해 매각을 결정했다. 이에 대한 구미현 회장의 대표이사 취임 인사말과 신임 경영진 인사 내용을 살펴보고 분석해보자.

대표이사 취임 및 경영진 인사 내용

아워홈은 구미현 회장이 대표이사 취임과 함께 부회장과 경영총괄사장을 선임한 인사를 단행했다. 2016년 이후의 경영권 분쟁으로 인한 회사 이미지 추락과 성장 동력 저하를 묵과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며, 경영진의 새로운 인선으로 회사의 미래를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매각 결정에 대한 이유

구미현 회장은 창업주의 정신과 회사 발전을 위해 경영권 분쟁으로 인한 이미지 추락과 성장 저하를 묵과할 수 없다고 언급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매각을 결정했다. 이로써 경영권 분쟁의 근본적 해결을 통해 전문경영인에 의한 합리적인 회사 경영과 사업 발전을 지향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문경영인에 의한 경영 권양도

구미현 회장은 경영권 분쟁의 해결을 위해 전문경영인에 의한 회사 경영과 경영권 양도를 판단한 것으로 밝혔다. 이를 통해 회사의 안정적 발전과 임직원 보호를 명문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인 것으로 파악된다.

임직원 및 노동조합 보호

구미현 회장은 전문경영인에 의한 경영권 양도에 있어서 임직원 고용 승계 및 지위 보장을 명시하고, 오랫동안 회사 발전을 위해 기여한 인재를 발탁하여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노동조합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임을 밝혔다.

배당금 이슈에 대한 해명

구미현 회장은 주주총회를 통한 배당금 결정과 관련하여 명확한 해명을 제시했다. 해당 결정에 있어 주주들의 찬반과 결정 절차를 설명하며, 언론을 통해 보도된 내용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강조했다.

임직원 보호와 회사의 미래에 대한 포부

마지막으로 구미현 회장은 현재의 상황을 극복하고 회사의 미래를 위해 임직원 보호와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책무를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회사의 장기적인 안정성과 발전을 위한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신임 경영진 직위
구미현 회장 대표이사 회장
이영열 부회장
구자학 선대회장의 비서실장 경영총괄사장

매각 인사말 요약

구미현 회장의 매각 인사말은 회사의 현재 상황을 인정하고, 미래를 위한 결단과 포부를 담고 있다. 또한 신임 경영진의 인사와 함께 임직원 보호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피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구미현 아워홈 회장 경영권 전문기업에 매각 공식화 | koreaapp.net : https://koreaapp.net/276
2024-09-23 1 2024-09-26 2 2024-09-27 1 2024-09-29 1 2024-09-30 1
인기글
koreaapp.net © koreaapp.net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