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기대작 ARPG 호요버스 정식 출시
호요버스,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모바일 및 PC/PS 플랫폼으로 세계 동시 출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호요버스(HoYoverse)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를 모바일과 PC, PS 플랫폼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젠레스 존 제로’는 글로벌 사전등록자 4,7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액션 게임 초보자부터 하드코어 유저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호요버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나흘간의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게임 소개
‘젠레스 존 제로’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세계 속 최후의 도시 ‘뉴에리두’에서 펼쳐지는 도시 모험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로프꾼’이 돼 공동의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게임은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한 신규 지역 ‘루미나 광장’과 주요 콘텐츠인 ‘제로 공동’을 도전할 수 있는 ‘스코트 전초기지’가 추가되어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제공됩니다.
이용 혜택
호요버스는 ‘젠레스 존 제로’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무료 획득권 100회와 Bangboo 티켓 80장을 제공하며, 나흘간 한강 세빛섬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공식 정보 확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요버스의 공식 채널을 통해 다가오는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만나보세요.
기대되는 행사
호요버스는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한강 세빛섬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게임의 출시 소식과 함께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는 행사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